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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빙로봇
보다 다양해진 기능의 LG CLOi ServeBot 서빙로봇으로 서빙이 더욱 편해집니다


넓고 강해진 선반과 향상된 배터리 성능과 음식물 내림 자동 감지 기능 등 차원이 다른 편의성과 향상된 퍼포먼스로 서빙과 퇴식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더 정확하게 찾아갑니다.

사람의 눈과 같은 3D 카메라와 라이다 센서로 공간을 인식하고 경로를 파악하기 때문에 층고가 높거나 좁은 공간과 복잡한 인테리어에서도 자유자재로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 안전하게 움직입니다

낮은 장애물을 감지하는 3D 카메라 센서와 근거리 또는 갑자기 다가오는 장애물도 안정적으로 회피할 수 있는 ToF 센서가 있어 아주 작은 장애물까지 피해서 안전하게 자율 주행합니다.
더 프로답게 서빙합니다

3면 (정면 / 왼쪽 / 오른쪽)이 오픈 되어 음식과 트레이 서빙이 편리하고 선반 마다 ToF 센서가 있어 음식 유무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음식을 내리면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다음 이동 장소로 출발합니다.
더 편리하고 스마트합니다


간단한 스크린 조작만으로 지정 위치를 변경할 수 있고 23.4cm 디스플레이 화면에 직관적인 UI로 모드 선택이 간편합니다.
상황에 맞는 음성안내 멘트를 내 맘대로

고객 응대 상황에 맞게 디스플레이에서 바로 음성 안내 멘트 및 음악 변경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확인 호출이 편리합니다.
레스토랑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 프랜차이즈 멀티 포인트 신속 배송으로 서빙 효율 향상과 직원 육체적 부담이 감소됩니다.
호텔 / 리조트 / 레지던스

안전하고 편리한 비대면 서빙과 퇴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키고 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커뮤니티 공간

공유 키친과 다양한 시설 내 커뮤니티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며 서빙 효율 뿐 아니라 공간 이미지 메이킹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빈 그릇이 많아도 빠르게 수거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kg까지 선반에 적재 가능하여 최대한 빠르게 빈 그릇을 수거할 수 있습니다.(선반 3개x각 10kg)
* 제품 이미지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외관, 스펙 등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이미지는 촬영 컷으로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밝기 설정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제품은 매장 별로 취급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스펙
스펙 요약 정보


● 크기 (길이 x 폭 x 높이) : 51 x 51 x 134 ㎝
● 무게 : 60 kg
● 주행 속도 (최대) : 1.0 m/s (주행속도 조절가능)
구매 시 유의사항 (배송안내)


* 배송지역: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배송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운임이 발생할 경우 배송전 안내드립니다.)
- 재고 부족/단종/생산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사전 연락드립니다.
-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의 경우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희망일의 경우 현재 기준 배송 납기 예정일이며,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되거나 택배로 배송됩니다.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설치기사와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 시(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가 안내 드립니다.

* 인수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 교환 / AS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하기 사항을 사전에 꼭 확인바랍니다.
- 소모품 (필터 등)의 경우, 전 제품이 무료배송이며 택배 반품시에도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수령하신 소모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에도, 택배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소모품을 제외한 일반 제품의 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고객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일반 제품 불량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을 받으셔야 하며, LG전자 기사가 내방하여 불량 판정을 해드리지는 않으니 고객님의 양해 바랍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바랍니다.
반품 / 교환 / AS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배송기사가 무료로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단,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 TV : 벽걸이 설치가 불가한 벽면재질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냉장고/세탁기/건조기 : 설치 공간/출입문/제품사이즈를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에어컨 : 설치 환경이 일반형/매립형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실링팬 : 구매전 반드시 설치 관련 상담 및 사전답사 후 구매해 주세요.
* 에어컨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2년 4월 이후 설치되는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전 모델 설치 일반배관 재질은 알루미늄이며, 매립배관은 구리 재질입니다.

* 추가 설치 비용은 현장에서 납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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