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로봇이 공존하는 사회에서
사람 중심의 가치 창조
사람을 대신하여 어렵고 힘들고 위험하고 단순 반복적인 업무를 수행하며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더 가치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LG전자 로봇 솔루션 사업의 비전입니다.
스마트 배송 솔루션
스마트 자율주행 시스템으로 장애물 회피와 한 번에 여러 장소로 보내는
멀티 포인트 배송과 엘리베이터 탑승*으로 층간 배송까지 가능합니다.
병원의 편리한 배송업무 운영과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클로이 서브봇
병원 내 단순 배송 업무를 자율주행 로봇 클로이 서브봇이 맡아
의료진은 본연의 임무인 환자 케어에 집중하여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순 물류 이동의 대체가 가능한
클로이 서브봇
혈액 등 검체 또는 수액과 처방약과 같은 다양한 물품들이
반복하여 이동해야 하는 병원에서 클로이 서브봇이
단순 물류 이동을 대체함으로써 의료진의 업무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육체적 부담 감소가 가능한
클로이 서브봇
단순 반복적인 간호 업무의 일부를 클로이 서브봇이
대체함으로써 의료진의 육체 부담을 줄여주고
의료 서비스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호텔의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혁신하는
새로운 호텔리어 클로이 서브봇
고객의 니즈에 맞춘 1:1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와 보다 효율적인 호텔 내의 다양한 마켓과의
멀티 배송으로 한층 더 높은 서비스의 질과 가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세심하고 일관된
1:1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하는 클로이 서브봇
비대면 배송 서비스로 편하고 안전하게 물품 수령이 가능하며
단순 반복적인 업무를 대체하고 인적 서비스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호텔내 여러매장들과 연계
멀티배송이 가능한 클로이서브봇
입점 매장 (편의점, 베이커리 등)과 연계한 실내 배송 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운 부가수익의 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령 / 적재 / 충전 시
디스플레이 방향 (로봇 후면 응시)
최대 15kg 적재 가능 서랍 (3개x5kg)
* 제품 이미지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외관, 스펙 등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이미지는 촬영 컷으로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밝기 설정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제품은 매장 별로 취급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스펙 요약 정보
● 크기 (길이 x 폭 x 높이) : 51 x 51 x 130㎝
● 무게 : 68 kg
● 주행 속도 (최대) : 1.0 m/s
구매 시 유의사항 (배송안내)
* 배송지역: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배송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운임이 발생할 경우 배송전 안내드립니다.)
- 재고 부족/단종/생산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사전 연락드립니다.
-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의 경우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희망일의 경우 현재 기준 배송 납기 예정일이며,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되거나 택배로 배송됩니다.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설치기사와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 시(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가 안내 드립니다.
* 인수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 교환 / AS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하기 사항을 사전에 꼭 확인바랍니다.
- 소모품 (필터 등)의 경우, 전 제품이 무료배송이며 택배 반품시에도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수령하신 소모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에도, 택배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소모품을 제외한 일반 제품의 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고객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일반 제품 불량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을 받으셔야 하며, LG전자 기사가 내방하여 불량 판정을 해드리지는 않으니 고객님의 양해 바랍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바랍니다.
반품 / 교환 / AS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배송기사가 무료로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단,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 TV : 벽걸이 설치가 불가한 벽면재질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냉장고/세탁기/건조기 : 설치 공간/출입문/제품사이즈를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에어컨 : 설치 환경이 일반형/매립형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실링팬 : 구매전 반드시 설치 관련 상담 및 사전답사 후 구매해 주세요.
* 에어컨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2년 4월 이후 설치되는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전 모델 설치 일반배관 재질은 알루미늄이며, 매립배관은 구리 재질입니다.
* 추가 설치 비용은 현장에서 납부 가능합니다.